본문 바로가기

무료폰트

배달의민족 한나체 Air 2018,상업용 무료 폰트 이용하기 (무료 다운로드)

728x90
반응형

 

 

 

 

배달의민족 하나체 pro 무료다운받

 

BMHANNAAir_otf.otf
0.42MB
BMHANNAAir_ttf.ttf
0.74MB

 

 

 

배달의민족 하나체에 대한 자세한 저작권에 대해 궁금하신분은 아래 사이트에 가서 확인후 사용해주세요

 

우아한형제들

좋은 음식을 먹고 싶은 곳에서~! 우아한 사람들이 모여 우와하게 일하는 '우아한형제들'입니다.

www.woowahan.com

 

 

 

 

 

배달의민족 한나체 Air 2018, 6th

배달의민족 한나체 Air는 굵고 힘찬 타이틀 전용 서체 ‘한나는열한살체’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본문용으로 사용하기에, 우아한 시각문화를 위해 본문용 서체로 만든 것입니다. 작게 쓸수록 우아하고 잘 읽히는 것이 특징입니다.

 

 

728x90

 

 

 

 

배달의 민족 글씨체는 무료임에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높은것 같다

그리고 글씨체마다 강한개성이 보여지는데 회사에서 글씨체를 만들다니 

대단한거 같다

 

배달의 민족을 요새 많이 시켜먹는다

그이유는 후기 글을 보고 정말 제대로된 맛집을 선정할수 있는 믿음이랄까?

그리고 배달음식 퀄리티가 상당히 높다 

아마 후기때문이지 않을까?

그런 플래폼을 만든 발상부터 남다르다

 

배달의 민족 홈페이지에 가보면 얼마나 회사가 자유분방하고 혁신적인지

앞으로 더욱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되는 회사이다

난 배민빠로 활동한다 ㅋㅋ

한달에도 얼마야 도대체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끊을수 없는 배민

홈페이지도 좋고 

무료서체도 좋고! 

배민 화이팅!~

728x90
반응형